The Mark Of Quality

1950년대 중반

품질에 대한 자부심

셔츠 끝에 찍힌 G마크는 어떻게 미국 남성복 역사의 일부가 되었을까요.

사실, 처음부터 간트의 셔츠는 품질로 유명했습니다. 간트는 다른 소매점에 셔츠를 공급할 때 셔츠 끝 부분에 작은 다이아몬드 모양의 G 마크로 간트의 트레이드 마크를 표시했습니다. 이 마크는 품질에 대한 보증이었습니다. 1950년대 중반까지 이 G 마크는 미국 남성복 역사의 일부로 자리잡게 됩니다. 간트 셔츠의 품질과 가치를 알아본 소비자가 늘면서 수요가 공급을 훨씬 능가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1950년 대에 미국 경제가 전례가 없는 성장을 기록하게 되면서 간트 셔츠는 세련된 캐주얼 스타일을 대표하는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간트의 장인 정신과 편안함을 추구하는 아메리칸 패션 스타일은 전쟁에서 군복을 입다가 집으로 돌아온 청년들에게 큰 인기를 누립니다.

이들은 간트 셔츠 칼라의 미묘한 디테일과 품질 뿐만 아니라, 간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색상의 매력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수십 년동안 남성복에서는 그저 평범한 화이트 셔츠만 있었는데, 간트로 인해 변화가 나타나게 된 것입니다. 이러한 색상의 향연은 간트의 본 고장, 코네티컷 주 뉴 헤이븐에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간트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