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ching The Right Crowd

1949-1959

고객에게 다가가기

마티와 엘리엇은 늘 최고를 추구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헤리티지를 추구하는 가족 사업이라는 신념을 지키기 위해 그들은 성을 간트하이머에서 간트로 바꾸었습니다.

또한 그들은 사람들이 자신의 브랜드를  좋은 장소에서 만나볼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간트의 상품들이 최고의 상점에서만 판매될 수 있도록 했고, 브랜드 광고는 뉴요커 지에만 게재했습니다.

1925년 2월에 뉴요커 매거진이 첫 발간되었는데, 창간호의 표지는 안경을 착용한 세련된 남성이 그려진 그림이었습니다. 이는 당시에 개성있는 젊은 독자층을 끌어들이는 새로운 잡지였습니다.

뉴요커 지의 창립 편집자인 해롤드 로스 Harold Ross 는 “그저 노부인들이 읽는 매거진이 되지 않겠다. 뉴욕의 대도시에 살고 있는 오디언스들을 위한 매거진이 될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뉴요커 지의 철학은 J. D. 샐린저 J. D. Salinger, 블라디미르 나보코프 Vladimir Nabokov, 도로시 파커 Dorothy Parker, 스콧 피츠제럴드 F. Scott Fitzgerald 와 그의 아내 젤다 피츠제럴드 Zelda Fitzgerald 등 당대 최고의 작가들의 무대가 되었습니다. 출판할 작가에 대한 선택은 물론이고 어떤 광고를 게재할 지에 대한 선택도 오로지 뉴요커 지가 가지고 있었습니다.

동시대를 매력적으로 담고 있는 뉴요커지가 선택한 브랜드 중 하나가 바로 간트입니다. 마티와 엘리엇은 3개월마다 1/8페이지의 흑백 광고를 게재하였습니다. 점점 광고의 빈도수는 증가했습니다. 옥스퍼드 셔츠에 관한 4개의 다른 사진과 4개의 다른 스타일을 보여주기 시작하면서 간트는 1년에 8개의 컬러 광고를 진행하게 됩니다. 간트의 광고 캠페인은 뉴욕의 세련된 젊은이들의 스타일을 보여주면서 큰 반향을 일으킵니다.

간트 코리아